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근황(기말고사+종강 앨범털이 1탄)

by sonpang 2022.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돌아왔는데요... 근황을 빙자한 앨범털이입니다ㅎㅎ 중간고사 이후 근황 포스팅 이후 근황 포스팅은 오랜만이네요... 근황 포스팅은 왠지 2개월 정도 주기로 쓰게 될 거 같아요!

 

최근 많은 일이 있었지만 가장 큰 일은 종강! 힘들었습니다ㅠㅠ 시험기간에는 매일 5시간씩만 자고 공부하려고 노력했는데 쉽지 않더라고요... 팀플 + 텀프 + 자잘한 과제 + 5개 전공 시험 + 1개 교양 시험 쳐내느라 죽는 줄 알았습니다. 거기다가 과외 알바도 하고 있어서....(6전공 수강했지만 1개 전공은 리포트로 대체되어서ㅎㅎ 그나마 다행이였습니다... 하지만;; 리포트도 만만치는 않았습니다ㅠㅠ 적고 싶은 내용 다 못적었긴 한데... 37페이지 정도 나오더라고요.... 아쉽긴 했지만 양은 충분히 뽑은 거 같았어서 그쯤 했습니다.)

 

그럼 본격 앨범털이 가볼게요! 예전 포스팅에선 음식, 공부(?) 카테고리 좀 나눠서 했던거 같은데;; 사진이 많아서 시간순으로 하겠습니다!

 

자취 필수템 와사비~ 고기 먹으려는데 없어서 급히 사러 나갔다는ㅋㅋ

 

이날이 무슨 날이였는데 방문포장 50%할인한다고 해서 도미노 피짜!(자취방 5분 거리에 도미노 나이스~)

화장품 떨어지는 거 같아서 구매!

삼겹살! 비빔면! 진짜 좋은 조합!

 

카츠도 좀 먹어주고! 밖에서 사먹을 때 자주 먹는 카츠! 여기가.. 백소정이라고 군휴학하기 전에 자주 갔던 곳인데! 나름 괜찮습니다

 

 

학교! 날씨 좋아서 한장!

 

간식도 빠질 수 읎다ㅏㅏ

지코바는 진짜 예전에는 사알짝 비싼 치킨이였는데 요즘 다른 치킨집들이 다 가격 올려서 나름 가성비 좋은 치킨집이 되버렸습니다... 벌써 쿠폰 10장 넘게 모았다는!!

 

뭐지... 이때 시험기간 아닌데 왜 늦게까지 학교에 있었던거지... 기억은 안나지만 어쨋든!

이캠에 있다가 문캠은 또 언제간거야....

 

족발스

청포도 근황 포스팅에서 자주 나오는 제 최애 과일이져

요건 아마 호랑이 초밥! 운체 팀플하고 팀원분들이랑 저녁!

팀플 하고 학교에서 과제하다고 나오는 길에!

샘성서울병원....

 

베라...너무 비싸졌어요ㅠㅠ 가격 좀 내리자 베라야^^

몇일전에 예약하고 찾아가면 할인해준대서... 큰맘먹고 구매! 슈팅스타 2번!!!!!!

아니 포장지 신경쓰지 말고 가격 내리라고오오

배달도!  할인해서 먹어보는 후참잘...

군대 동기 만난날! 미안해ㅠㅠ 이렇게 비싼집인줄은 몰랐는디;;; 맛은 있었다

 

삼겹살! 후후훟 이마트 장바구니에 가장 먼저 담아버리는 품목... 고기값아 좀 내려라ㅠㅠ

 

BHC 신메뉴.... 뭐 이상한 새우뭐시기 가루 뭐시기였는데 하ㅏㅏㅏㅏ 진짜.....맛이......있진 않았어요 그냥 치즈볼로 만족

학교 탈출!

지코바 어게인

대학 동기! 가장 친한 동기 중 한명인 대구 친구랑!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ㅠㅠㅠ 얼굴보니 너무 좋았던 날 그리고 미래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었던 날! 요즘 CS 필드에 있는 사람 만나면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기!!

요렇게 질길것만 같은 고기가!

쓱삭~ 후후후

화목 밥메이트 대학동기랑!

지코바 어게인.. 진짜 지코바 중독이에요ㅠㅠ

에어컨 청소! 실외기 고장나서 아예 에어컨 바꿔주시기로 한 바람에... 소용없게 되버렸지만ㅠㅠ

배달음식이 많아지는 것보니... 시험기간이거나 과제 폭탄 맞았던 시기같네욬ㅋㅋㅋ

쌈도 야무지게 싸먹는다는!

그래도 밥도 해먹어야죠!

할줄 알았는데... 다시 배달음식...

학식 타임~

한번 끊고 가야겠어요ㅠㅠ 사진이 너무 많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