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근황(기말고사+종강 앨범털이 3탄)

by sonpang 2022.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말고사+종강 앨범털이 3탄입니다!\

 

2탄 끝에서 창원에 도착했었는데요!

도착한 날 집밥스

집 뒤 짝퉁 가로수길 

 

키햐.... 창원이면 서울에서 맛볼 수 없는 장어도 꼭꼭 먹어줘야죠

에잉.. 불판에 2판 구워먹고 찍어서 별로 없어보이지만... 진짜 양 많았습니다! 배터지게 먹었다는

 

하지만..... 그래도 카페갈 배는 있는게 국룰이라죠

그 다음날이였던가...? 쨋든 

코지하우스! 저번에 외사촌 형이 데려가준 곳에 다시 한번 방문하였습니다! 나름 괜찮은 곳이더라구요

누나 만나러~ 누님께서 맛있는거 사주고 옷도 사줘서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다 풀로 땡겼던 날

 

와... 진짜 카츠는 양 대박 아침 패스하고 갔는데도 다 못먹는줄...

 

그리고 대망의 외가 행사!! 아직 현직에 계신 어른들에게 좋은 이야기도 많이 들을 수 있었고! 양고기, 족발, 목살, 장어, 곱창 등등 그냥 먹을 수 있는 거는 다 끌고와서 그야말로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최소한 5키로는 쪘을 거 같네요

그리고 드넓은 한옥펜션에서 진짜 쾌적하게 잤습니다!

 

모자이크 처리 필쑤!

다시... 서울..... 지능정보시스템 개발인가 뭐시기 개발 캠프 2달짜리 합격해버려서 다시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어휴 인생

외가행사 끝나자마자 저녁에 다시 서울...

하지만 밥은 제대로 먹는다!!! 오전 10시에 시작해서 오후 6시에 끝나는 그런 그런그런.... 아무리 빡세도 밥은 먹는다는 마인드..

오프라인은 재학중인 학교에서 해서! 그냥 학기중에 먹던 학식 이용ㅋㅋㅋ

밀키트로 요리실력 뽐내깈ㅋㅋ

하늘이 심상치가 않네요...

지코바도 한번!

밀키트 ㄷㄷㄷ 구성 알차다..... 네고왕 할인 받고 후후후 싸게 샀지요

06.29. 수요일에는 운체 팀플 조원들이랑 회식!! 겸 뒤풀이 겸 뭐... 팀플 점수 잘나온거 축하파티?

오후 8시에 만나서 새벽 5시 다되어서.... 들어갔다는... 이런적 처음이야..... 1학년 때도 늦어도 새벽 2시전에는 무조건 기어들어갔는데;;;;  다 늙어서 주책이네요

이 사진은 건호형 닮아서ㅋㅋㅋㅋ... 진짜 완벽한 사람 같아요;;;  술도 잘마셔 얼굴도 좋아 성격은 더 좋아 진짜 사회생활이란게 이런건가 배우게 되는 형....아니 선배님...

컴과 19 동기도 있고 원래 이름만 알았었지만... 이번 팀플에서 친해진!

그리고 경영 19! 황족경영의 위엄을 느끼게 된 무려 총장 유리벽돌을 받아본 그분...... 범접할 수 읎따... 

리트를 친다는 말에 진짜 부러웠는데;;; 요즘 왜이리 옆에서 리트를 부추기는 거야 에잉.... 그냥 컴과 대학원 간다니까 에잉....

 

쨋든 이 팟 너무 좋고 진짜 배울점이 많은 사람들이라서 계속 연락 유지하고 싶어요!(그리고 제가 막내여서 아낀다고 술도 많이 안맥여서 좋다는ㅋㅋㅋㅋ이게 가장 클수도...?)

대망의 성적조회!!

사실 화요일날 성적 떳는데... 화요일 다 잘나왔지만 수요일 한과목이 블러처리되어서.... 못 밝히다가 어제 다시 블러 해제되어서 재확인! 최종성적은 다음주 화요일 마감이고 그게 최종학점이지만;;; 아래로 내려가는 경우는 극히 드물기 때문에!(보통 컴과(정보대)는 학점을 그리 널널하게 주는 편이 아니라서 A and A+ 비율이 최대 35%까지 줄 수 있더라도 그정도로 안주기 때문에! 비율을 다 채워주면 성적 문의들어와서 성적 올려줘야 하는 학생 있으면 성적 내려야 하는 학생이 무조건 생기는데 뭐 A+비율 한자릿수로 주고 A 비율 10% 내외로 주는 과목도 좀 있어서 절대 학점이 내려갈일이 없습니다. 아니 절대는 아니고 거의.. 물론 당연하게 학점이 올라갈일도 사실은 잘 없어요ㅠㅠ)

 

드디어!!

 

우하하핳 유리벽돌 처음 겟 해보는데 나이스~ (고대는 17학점 이상듣고 학점 4.5면 유리벽돌이라고 기념품(?) 같은 거 줍니다.) 거기다가 학장상도 노려볼 수 있는!!! 4.5 연속으로 두학기 받으면(17학점 이상 조건은 동일) 총장상도 노려볼 수 있다는!!! 후후후 일단 릴렉스~ 학장상부터!!!

 

후하후하 릴렉스(포스팅은 전혀 릴렉스 못하고 쓰고 있는 거 같지만...)

쨋든 6전공 1교양 후후후 물론 3학년이라서 학수번호 2가 1개 끼여있어서(학수번호 처음 숫자가 코스트리의 학년입니다.. 그러니까 COSE281은 2학년과목이고 COSE371은 3학년과목 COSE483은 4학년과목으로 개설되었다는 거죵) 좀 그렇긴 하지만 학수번호 4도 2개나 들었다는 사실!!!

 

사실 정신차리고 공부를 열심히 한 것도 있지만... 1, 2학년때는 학원알바도 하면서 주말 시간 다 빼앗겼거든요ㅠㅠ 주말 1일 기준으로 6시간(수업) + 2시간(이동) 또는 4시간 + 2시간하면 시간 훅 가벼러서ㅠㅠ 진짜 전공공부하기 힘들었는데 학원알바 안하고 과외하루만 한게 유효했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동아리도 휴회원으로 돌리고 정보대 감사원(학생회와 유사)만 활동해서 활동도 좀 줄였고요!

 

무엇보다 팀플 2과목 + 대규모 플젝 3과목 있었던 거랑 시험이 중간은 전공 6과목, 기말은 교양 1과목 + 전공 5과목 시험쳤던거 생각만하면 진짜 눈물나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유리벽돌 사진도 한번 가져와보겠습니다! 아마 2학기중에 받아볼 수 있다고 들었는데;;; 후후후 당당하게 행정실로 가서 달라고 해봐야죠 사실 과사 갈일이 잘 없는데;;(거의 대부분 행정처리(대관 등등)가 다 온라인으로 이뤄지니까...) 이번에 한번 갈일 생겼네요!

 

메이비 다음 포스팅은 지금하고 있는 데이터청년캠퍼스. 빅데이터 기반 지능정보시스템 개발 Academy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고려대학교) 이야기로 돌아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주말에도 특강 잡혀있고 이래서;; 포스팅 할 시간이 나려나 모르겠네요 쨋든 짬짬이 포스팅 하겠습니다! 성적 공시 끝나고 확정되면 플젝했던거도 포스팅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