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근황(여름방학 앨범털이 1탄)

by sonpang 2022.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근황포스팅입니다

지난 근황 포스팅이후 2달이 훌쩍 지났습니다. 저는 여름방학동안 과기정통보&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한 데이터청년캠퍼스 2달 빅데이터 기반의 지능정보시스템 개발 과정에 참여하느라 매우 바쁜 나날들을 보냈습니다.개강을 3일 앞둔 8월 28일에서야 모든 일정이 종료되었는데요. 이제야 시간여유가 생겨 근황 앨범털이를 해보려 합니다. 또 학기 중에 사진이 쌓이면 앨범털이가 힘들어질테니까요. 또 이 근황 포스팅은 단순히 제가 나중에 다시 보기 위해 작성하는 글이므로 이상한 말(?)들이나 전혀 정보성 글이 아님을 다시 알려드립니다!!

 

그럼 7월 1일 사진부터!!

 

이제 기억도 나지 않는... 메이비 삼겹살 자취방에서 먹은 거 같네요

이건 하늘이 너무 맑아서!! 자취방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배달음식도!!

이건 제주도 여행중이셨던 외숙모께서 보내주신 선물~~ 아침대용 딱이더라고요. 전자렌지 5분

또또 배달음식

이건 메이비 찬우형 만났던 날! 신촌에서 교촌치킨 뜯으며 미국대학원 오라는 덕담(?) 들었던 날

 

본격적인 데청캠 START!!(기념품 으흐)

 

이때는 그래도 비교적 한가해서 자취방에서 밥을 해먹었었나 보네요

다시 배달음식!! 최애 지코바~ 아마 이때 안암점 요기요에서 사라져서..... 고대점에서 시켜먹기 시작했을텐데ㅠㅠ 안암점 쿠폰 많이 쌓아뒀는데 에잉

정릉천~

 

다시 자취방스~

다시 배달음식 하핳 59쌀피자

산책스

 

최애 반찬 중 하나!! 오리고기

 

오랜만에 학교!

 

이제부터 본격 데청캠기간이였나 보네요.. 학식파티ㅋㅋㅋ

 

한술식당! 메이비 팀 결성 이후 첫 미팅 회식

또코바ㅋㅋㅋ

아침대용 단호박스

자취방 앞 버거킹

배달음식... 7,8월달은 여름이라서 음쓰처리랑 음식 보관이 좀 그렇죠... 그래서 배달음식을 자주 먹었답니다.. 데청캠때문에 시간이 없었던 것도 맞고요

학식!

이건 메이비 우리 킬상유 교수님이 선사해주신 데청캠 1차 심사 2등인가 축하선물~~ 감사합니다 교수님!!

오랜만에 민서스~

점심먹고 국립현대미술관!! 저번에도 같이 왔었던 곳인디

이번 전시는 뭔가 난해하고 어렵고 이해하지도 못했던ㅠㅠㅠ 미술이란 너무 어려운 거시여

전시전 이름보고 한참을 웃었다는 안 보여주기ㅋㅋㅋㅋㅋ

어깨 무엇??

디스이즈 미!

또벅

사진 너무 많으면 로드 잘 안될 수 있으니 1탄은 여기서 끄읕 2탄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당

 

 

 

 

 

 

 

 

 

반응형

댓글